취업정보실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기간제 대체인력(연구행정) 채용 공고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2-03-10
조회
355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기간제 대체인력 채용 공고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행정실에서 근무할 기간제 대체인력을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 1명(대체인력)


2. 담당업무


- 약학대학 연구비 업무 등


3. 지원자격


- 국가공무원법 등 관계법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기본 오피스 프로그램(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사용이 가능한 자


- 학력 무관 (※ 연구비 업무 유경험자 우대)


4. 급여 및 근무조건


- 급여: 협의 가능(세전, 4대보험 포함)


- 계약 기간: 임용일로부터 3개월까지 (인건비 재원: 대체인력 인건비)(필요 시 연장 가능)


- 근무 형태: 상근(주5일), 주40시간


5. 채용절차 및 일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구 분

일 정

비 고

서류전형 (원서접수)

2022. 3. 10.() ~ 3. 16.() 24:00

- E-mail 접수 (방문 및 우편접수 불가)

근무 예정일

2022년 3월 중 예정(협의 조정)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 면접 일정 및 합격자 발표: 추후 공지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 이력서 1부(붙임 서식)


- 자기소개서 1부(붙임 서식)


-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서식3) 1부


- 졸업 증명서(대학 등) 1부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원본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전형 시 제출


※ 경력사항은 경력증명서에 의하며, 근무 기관, 직위, 담당 업무 등을 정확히 기재하고 발급확인자의 서명 및 연락처가 포함되어야 함


 


 


7.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jyyang87@snu.ac.kr)


※ 각종 서류는 한 파일로 스캔하여 첨부 [파일명 예시: 약학대학 지원-홍길동]


8. 접수마감 : 2022. 3. 16.() 24:00까지


9. 기타사항


ㅇ 제출서류의 누락 및 기재 착오, 연락 두절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ㅇ 지원서 등 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ㅇ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회, 채용 신체검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임용되지 않을 수 있음


ㅇ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약학대학 행정실(02-880-782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