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안내

작성자
김재원
작성일
2024-12-16
조회
314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들이 서울대학교 구성원의 신분확인 및 다양한 서비스 활용 수단인 학생증(S-CARD)을  발급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기간: 2025. 2. 13.(목) ~ 2. 18.(화) (휴일/주말 포함 24시간 가능)

   ※ 온라인 미신청자 또는 학부(정시) 추가합격자는 3. 18.(화)이후 교내 우리은행 방문 발급 신청 실명인증이 불가한 외국인은 3. 4.(화)부터 NH농협두레문예관(67동) 2층 방문 신청

온라인 신청방법: 휴대폰에 ‘우리WON뱅킹’ 앱 설치 우측 상단 클릭 → [생활편의] → [부가서비스] [대학 학생증 카] 본인인증(휴대전화, 본인명의 카드) → 학적정보 입력 → 카드 발급 절차 진행(신분증 준비) → 수령방법 선택 → 신청완료

배부: 2024. 3. 10.(월) 이후(mySNU 포털 게시판에 단과대학(원)별 세부 배부 계획 추후 공지)

  (관악) 우리은행 서울대학교지점(신양학술정보관, 인문대 4동) 방문(신분증 지참, 대리수령 불가)

  (연건) 우리은행 혜화동지점 방문(신분증 지참, 대리수령 불가)

  가. 기본사진: S-CARD 사진은 입학지원서 사진으로 인쇄

  나. 사진 교체 신청: 2025. 1. 6.(월) ~ 2. 7.(금) 17:00 까지

  다. 금융 S-CARD(ID+금융기능) 발급 절차

  라. 비고: 세부 내용은 [붙임1] 참고 

        

붙임 1. 2025학년도 1학기 S-CARD 발급 안내 1부.

      2. S-CARD 정보공개내역 및 서식 1부.

      3. S-CARD 영문 안내서 및 신청서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