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6학년] 졸업논문 및 심화실습 관련서류 제출 안내(2025.2월 졸업 예정자)

작성자
최홍범
작성일
2024-11-28
조회
1258
2024년 전기 졸업(2025.02.26.)을 신청한 학부 6학년 학생들의 졸업논문 및 심화실습 관련서류 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기한을 준수하여 교학행정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간 : 2024. 12. 4.() ~ 12. 13.() 기간 내 제출 (분실위험으로 제출 기간 전 미리 제출하지 말 것)
  2. 제출처 : 약대 교학행정실 21213(오프라인 제출만 가능)
  3. 제출 서류
1) 외표지 (붙임 양식 참고)

2) 인준지 (붙임 양식 참고)

3) 심화실습일지 (붙임 양식 참고)

- 15주 600시간 이상의 실습시간이 졸업 필수요건이므로, 실습일지에 기록한 시간을 반드시 확인 바람

- 실험실 조교 및 교수님 서명/날인 포함

 ※ 병원 심화실습 학생은 담당 교수님 서명(오정미 교수님, 김은경 교수님)만 받아서 제출
 ※ 제약회사 심화실습 학생은 담당 교수님 서명(이장익 교수님, 홍송희 교수님)만 받아서 제출



4) 심화약학실습 1,2 강의계획서 & 학생평가서(연구실 심화실습 학생만 해당)

- 지도 교수님께 관련 내용 이메일로 안내드렸으니, 학생들은 지도교수님께 심화약학실습 1,2 강의계획서와 평가서 두 서류 모두 전달 받아서 제출 바람

(참고로 양식은 자유이나, 교수님들께 예시 양식을 전달함)

5) 졸업논문 보고서 (붙임 양식 참고)

- 졸업논문 요약한 초록 작성

- 영어 등 외국어로 졸업논문을 작성한 경우에도 초록은 반드시 한글로 작성해야 함

- 교수님 서명/날인 필수

6) 졸업논문 본문 (아래 목차 및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심사요건임), 자유 양식)

- 연구목적, 연구방법, 연구결과 및 고찰, 참고문헌

 

위 순서대로 서류를 정리하여 제출, 제본 X, 클립 or 집게로 고정하여 제출

 
  1. 기타 사항
- 영문 성명 및 기본 인적사항(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변경이 필요한 경우(10월 졸업서류 제출시 미처 변경하지 못한 경우 포함) 별도 문의.

- 연구실 심화실습생의 경우, 심화약학실습 1,2 강의계획서와 학생평가서는 올해부터 받는 졸업 서류임. 교수님들께 메일로 여러 차례 안내를 드리기는 했으나, 학생들이 교수님들께 요청을 드려 해당 내용을 전달받아 제출하여야 함.

*문의 : 교학행정실 졸업담당자 (02-880-7863 / choihb@s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