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학원
석·박사학위 최종 인준논문 정정제출 신청 안내(~ 8. 31.)
작성자
pharmlab
작성일
2022-08-08
조회
1127
2021학년도 후기(2022. 8월) 석·박사 학위취득 예정자를 대상으로 최종 인준논문 정정에 관하여 안내해드리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후 해당자에 한하여 기한 내에 정정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2021학년도 후기(2022. 8월) 석·박사 학위취득 예정자 (기 졸업자는 제외)
○ 정정내용
1) 명백한 오탈자 수정이 필요한 경우
- 지도교수 책임 하에 정정사항이 논문의 내용이나 이에 대한 검증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명백한 오탈자에 한함을 확인
- 붙임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행정실로 제출
- 제출된 정오표는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의 해당 학위논문 서지사항에 삽입, 정정사항을 논문 원문에 미반영(논문원문 교체 불가)
2) 학생이 개명을 하여 학적이 변경된 경우
- 지도교수의 확인을 거쳐 논문 교체 가능(변경내용은 학적 변경사항에 한함)
○ 신청방법: (붙임 3쪽) 정오표 제출 신청서 및 정오표를 작성하여 교학행정실(143동 405호)로 원본 제출
※ 개명으로 인해 학적이 변경된 경우, 또는 연구윤리 위반으로 연구진실성위원회로부터 논문 일부내용의 수정권고를 받은 경우에는 행정실로 별도 문의바람
○ 신청기한: 2022. 8. 31.(수)까지
○ 문의: 교학행정실(02-880-7863, khj1024@snu.ac.kr)
붙임: 석·박사학위 최종 인준논문 정정제출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