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교내 보건진료소 비상대응팀 운영시간 및 '서울대학교 코로나19 대응 매뉴얼' 변경 안내
1. 관련
가. 대학 코로나19 확진자 일일상황 보고 중단(5월23일부터) 및 후속 조치사항 안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검역대응 지침(제12-2판)」개정 안내
[교육부 코로나19대응학교상황총괄과-1551(2022.5.18.)]
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검역대응 지침(제13판)」개정 안내「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검역대응 지침(제12-2판)」개정 안내[장학복지과-5216(2022.5.25.)]
2. 각 기관(부서)의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3. 최근 코로나19 방역조치의 단계적 완화 및 일상회복 전환기조와 연계하여 교내 보건진료소 비상대응팀 운영시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함을 알려드립니다.
가. 변경 내용
기 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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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 경 |
전화번호 |
9:00~18:00 (평일, 주말, 공휴일) |
9:00~18:00 (평일, 토요일) ※ 일요일, 공휴일 미운영 |
02-880-53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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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기존과 동일) |
※ 발신번호로 교내 역학조사 설문지 링크를 담은 안내문자가 자동발송됨 ※ 확진자는 설문지를 작성하여 송부 (미운영시간에도 문자 수신, 작성 및 송부 가능) |
나. 시행일 : 2022. 6. 1.(수)
4. 또한 우리 부서에서는 위 사항 및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 개정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검역대응 지침(제13판)」(붙임 1) 등을 반영하여 '서울대학교 코로나19 대응 매뉴얼'(붙임 2)을 변경하였습니다.
이에 붙임과 같이 보내드리니, 각 기관, 연구소에서는 숙지하시고 교원, 직원, 학생 등 모든 구성원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대학교 코로나19 대응 매뉴얼[붙임2 참조] ❍ 주요 변경사항(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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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아울러, 학내 보고대상자(붙임3 참조, 확진환자/자가격리자)의 보건진료소 보고가 누락되지 않도록 반드시 전 구성원에게 안내하시어 방역 관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고체계: 대학/기관별 감염병관리자 → 보건진료소 유선보고(교내 5342) 및 서면보고 (붙임3 작성, cw04083@snu.ac.kr) → 학생처
붙임 1. 교육부 공문(「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검역대응 지침(제13판)」개정 안내) 1부.
2. 서울대학교 코로나19 대응 매뉴얼 1부.
3. 코로나19 보고 서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