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2022년도 BK생활관 신규입주 대리신청 안내(시스템 신청)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2-05-12
조회
546
1. 관련: 관악학생생활관-2212(2021.2.24.)
2. 위 호와 관련하여 임용이 확정되지 않은 임용예정자들의 입사 및 입주대리 신청시 각 기관,연구소, 연구실 담당자들의 업무 관련하여 세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사 대리신청시(호실배정 신청)
· 마이스누포털-일반행정-복지-BK생활관-입사대리신청
· 관악학생생활관 담당자가 입주희망월 전월 공실상황에 따라 호실 배정 후 입사대리신청자에 게 안내 → 입사대리신청자는 입주희망자에게 호실 배정 안내
나. 입주 대리신청시(입주일 예약)
· 마이스누포털-일반행정-복지-BK생활관-입주대리신청
· 입주대리신청시 입주일 예약 및 입주예정자의 건강진단서, 홍역예방접종증명서, 입주자서약 서, 위임장 필수 업로드
· 포털시스템에 고지된 생활관비 총 금액과 납부 계좌를 입주희망자에게 안내
※ 임용예정자의 경우 반드시 소속기관 담당자가 입사 및 입주대리 신청해야 하며, 임용자의 경우 본인이 직접 신청하거나 대리자가 신청 가능함
붙임 1. BK생활관 통합행정 시스템 업무 매뉴얼(대리신청) 1부
2. BK생활관 대리신청자 업무 Q&A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