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작성자
교무지원팀
작성일
2021-08-31
조회
921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수강신청 취소] 수강신청 취소 기간 준수
2) [군휴학 원격수업] 학생이 직접 2021. 9. 14.(화)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에서 수강신청 취소 요청
3) [교과구분변경] 수업일수 1/4선인 2021. 9. 29.(수)까지 교과구분 변경 등록 및 승인 처리
4) [과정간 반복 수강신청] 변경 기간에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동일교과목 포함)을 다시 수강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음
붙임 1. 수강신청 변경/취소 및 정원외신청·중복수강신청 안내(서식 포함) 1부.
2. 수강신청 취소 및 정원외 신청 매뉴얼 각 1부.
3. 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정보정정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