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안내(수납일정, 분납, 환불 등)
1. 2021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등록 대상자는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학생(학부, 대학원) 등록금 수납 일정>
- 본등록(분납 1차): 8.23.(월) 09:00 ~ 8.27.(금) 17:00
- 추가등록(분납 1차): 9.8.(수) 09:00 ~ 9.10.(금) 17:00
- 최종등록(분납 1차): 9.27.(월) 09:00 ~ 9.29.(수) 17:00
- 분납 2차: 10.22.(금) 09:00 ~ 10.26.(화) 17:00
- 분납 3차: 11.10.(수) 09:00 ~ 11.12.(금) 17:00
- 분납 4차: 11.24.(수) 09:00 ~ 11.26.(금) 17:00
※ 평일 24시간 납부 가능(마지막 날 17시 마감, 은행창구납부는 은행 업무시간에 따름)
※ 유의사항: 학생포털-개인신상정보 중 은행정보가 입력된 경우만 고지서가 발급가능, 고지서 발급 전 은행정보를 입력 必.
(학생포털-학사정보-나의정보-종합정보-개인정보수정-학생인적-개인신상정보-은행정보)
※ 최종등록까지 완납하지 않은 경우, 미등록 처리(분납신청자는 1차분 완납)
2. 등록금 납부방법, 분납 신청, 납부 확인, 등록금 환불 등의 상세내용은 첨부된 안내문(첨부1)을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1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부.
2. 등록금 납부 Q&A 1부.
3. 2021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생 등록금 일람표 1부.
4. 2021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일람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