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체

[수업/수강신청]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확산대비 수업운영 안내

작성자
서숙희
작성일
2020-03-11
조회
2340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 수강신청 변경 기간 : 2020.03.09.(월)-03.20.(금)



○ 수강신청 취소 기간 : 2020.03.23.(월)-05.04.(월)


○ 3.16. ~ 3.29. 기간 동안 비대면 수업이 진행됨에 따라, 수강신청정정요청서 제출 절차를 비대면 방식으로 변경하고자 합니다.(~3.20.(금)까지)
  * 교과목 담당교수님에게 비대면으로 이메일로 수강을 승인받음 -> 승인내역 증빙(이메일, 매신저 내역 등)과 같이 행정실 담당자(quiet@snu.ac.kr / 서숙희 / 02-880-7825)에게 비대면으로 이메일로 제출



 



[수업 운영]


* 개강일 및 종강일: 2020.3.16.(월) ~ 2020.6.19.(금)


    [총 14주 수업 운영, 학점당 이수시간은 15시간]


* 개강 후 2주간[3월 16일(월)~3월 29일(일)] 모든 수업은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


* 3월 30일(월) 이후에도 코로나19 종식 시까지 비대면 수업 연장될 수 있음


* 비대면 수업 실시 기간에는 다른 활동들도 최대한 자제할 것을 권고


* 비대면 수업은 실시간 온라인강의, eTL을 활용한 동영상 강의 제공, 과제물활용수업 등으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