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2018-2 등록금 고지서 출력 관련 은행정보 입력 안내(필수)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18-08-16
조회
717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2018. 7. 20.)>에서 안내드렸듯이, 2018학년도 2학기부터 계좌오류 및 미입력 등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지연을 예방하고자 은행정보가 입력된 경우만 고지서가 발급됩니다. 고지서 발급 전 은행정보를 입력 및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은행정보입력화면: 학생포털(http://my.snu.ac.kr) -학생서비스-나의정보-종합정보-개인정보수정-학생인적-개인신상정보-은행정보
※ (내국인) 본인명의와 일치하는 계좌만 입력가능



☎문의: 880-7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