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처리 안내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18-06-21
조회
507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 및 환불처리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 간 : 2018. 6. 22.(금) ~ 7.12.(목)
❍ 방법 : 마이스누 온라인 신청 → 수강신청취소원 출력 →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 소속학과(대학) 행정실 제출 → 온라인 승인 처리(약대 행정실 21동 105호)
❍ 환불금액
- 2018. 6. 22.(금) ~ 2018. 7. 5.(목) : 수강료 2/3 환불
- 2018. 7. 6.(금) ~ 2018. 7. 12.(목) : 수강료 1/2 환불
- 2018. 7. 13.(금) 이후 : 취소 및 환불 불가
2. 협조사항
❍ 개강이후의 수강취소자는 수강취소원을 반드시 징구하여 주시고, 각 취소기간 마감 후 3일 이내에 확정처리(취소 승인 또는 반려) 요망
❍ 방법 : 마이스누 → 학사행정 → 수업 → 계절학기등록관리 → 계절학기 수강취소/환불승인(학과/단대)
<!--[if !supportEmptyParas]--> <!--[endif]--><?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