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2018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료 2차 납부 및 환불 안내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18-06-08
조회
497

1. 2차 납부기간: 2018.6.8.() & 6.11.() 1학점당 이론(40,500), 실기(45,500)


2. 납부방법


◦ 전 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 창구 납부(09:00~16:00)


◦ 가상계좌 납부(09:00~17:00)


◦ 주중에 정해진 시간에만 납부 가능


◦ 간편 송금 어플리케이션(ex. 토스) 등으로 입금할 경우 정상적으로 입금되지 않으니 반드시 은행을 통해서 입금 요망


◦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3. 고지서출력


◦ 출력기간 : 2018.6.8.()~2018.6.11.()


◦ 방법 :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마이스누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4. ATM 납부


◦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 방법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가상계좌번호를 알 경우에는 계좌이체하면 됩니다


5. 납부수강료 확인 : 마이스누 – 학생서비스 – 등록 – 등록내역조회


6. 폐강확인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 수납 후 폐강 공고 : 6.15(), 마이스누 게시판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 기간


- 6.15.() ~ 6.21.() : 전액 환불(개강전)


- 6.22.() ~ 7. 5.() : 2/3 환불(수업일수 1/3)


- 7. 6.() ~ 7.12.() : 1/2 환불(수업일수 1/2) 7.13.()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


◦ 방법


- 개강 전(6.21.까지) : 마이스누 - 학사행정 – 계절학기 – 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 개강 이후(6.22.부터) :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 수강신청 취소원출력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소속 학과 또는 행정실 제출 온라인 승인(학과 또는 행정실)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 마이스누 학사정보 나의정보 개인정보수정

(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