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2018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 안내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18-05-18
조회
587

1. 납부기간: 2018.5.30.() ~ 6.4.() 1학점당 이론(40,500), 실기(4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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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납부방법


&#9702; 전 은행(농협,우체국,신협,새마을금고 등 포함) 창구 납부(09:00~16:00)


&#9702; 가상계좌 납부(09:00~17:00)


&#9702;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


&#9702; 과목별 분납 불가


&#9702;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3. 고지서출력


&#9702; 출력기간 : 5.28.() ~ 6. 4.()


&#9702; 방법 : 마이스누 &gt; 로그인- 학사정보 &gt; 등록 &gt;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마이스누 &gt; 하단의 학사서비스 &gt; 등록금고지서 출력



4. ATM 납부


&#9702;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


&#9702; 방법 : 공과금 &gt; 대학등록금 &gt;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gt; 학번입력 &gt;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gt; 납부


가상계좌번호를 알 경우에는 계좌이체하면 됩니다



5.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9702; 납부확인서 : 마이스누 &gt; 인터넷증명서 발급



6. 폐강확인


&#9702;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9702; 수납 후 폐강 공고 : 6.15(), 마이스누 게시판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9702; 기간


- 6.15.() ~ 6.21.() : 전액 환불(개강전)


- 6.22.() ~ 7.5.() : 2/3 환불(수업일수 1/3)


- 7.6.() ~ 7.12.() : 1/2 환불(수업일수 1/2) 7.13.()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


&#9702; 방법


- 개강 전(6.21.까지) : 마이스누 &gt; 학사행정 &gt; 계절학기 &gt; 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 개강 이후(6.22.부터) :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 수강신청 취소원출력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소속 학과 또는 행정실 제출 온라인 승인(학과 또는 행정실)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 마이스누 학사정보 나의정보 개인정보수정

(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