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 안내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17-11-06
조회
547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 안내



1.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


- 2017.11.22.() ~ 2017.11.28.() (5, 주말제외, 기간엄수)


- 수강료 : 1학점당 이론(40,500), 실기(4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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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지서 출력방법


- 마이스누 - 로그인- 학사정보 - 등록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 마이스누 - 하단의 학사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출력



3. 납부방법


&#9702; 전 은행 창구 납부(09:00~16:00) 가상계좌 납부(09:00~17:00)


&#9702; 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9702; 과목별 분납 불가


&#9702;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



4. ATM 납부(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를 모를 경우)


&#9702; 방법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승인코드입력(농협 079695, 신한 88105) - 학번입력 - 조회(학생이름, 금액확인) - 납부 (가상계좌번호를 알고 있을 경우에는 계좌이체가능)



5. 납부수강료 확인 :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


&#9702; 납부확인서 : 마이스누 - 인터넷증명서 발급



6. 폐강확인


&#9702;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9702; 수납 후 폐강 공고(수납인원 20명 미만) :‘17.12.13(), 마이스누 게시판



7.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


&#9702; 기간


- 17.12.15.() ~ 17.12.21.() : 전액 환불(개강 전)


- 17.12.22.() ~ 18. 1. 3.() : 2/3 환불(수업일수 1/3)


- 18. 1. 4.() ~ 18. 1.10.() : 1/2 환불(수업일수 1/2) ‘18. 1.11.()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


&#9702; 방법


[개강 전(‘17.12.15~ ’17.12.21.까지) 취소] 마이스누 - 학사행정 &#8211; 계절학기&#8211;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


[개강 이후(‘17.12.22.~’18. 1.10까지)]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 수강신청 취소원출력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소속 학과 또는 행정실 제출 온라인 승인(학과 또는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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