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2차 수납 계획 알림
- 2017학년도 2학기 -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분납 2차 안내
□ 등록금 납부
○ 수납대상 : 분납신청자 및 수업연한초과자 중 학점변경에 따른 추가납부 대상자
○ 등록기간 : 2017. 10. 25.(수) ~ 10. 27.(금) 평일 09:00 ~ 17:00 (인터넷결제 포함)
○ 고지서출력 : 2017. 10. 23.(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재학생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클릭)
○ 수납은행 : 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 납부방법
① 현금 납부
-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등) 또는 은행창구 납부
※ 학생별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입금자명 관계없음)
-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 메뉴 이용
② 신용카드 납부 (농협BC카드, 농협NH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만 가능)
- 타인명의 카드 가능, 법인・체크카드 불가, 신한 BC카드 불가
- 농협중앙회, 신한은행,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
-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결제
ㆍ 농협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개인뱅킹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등록금납부
ㆍ 신한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서비스 > 대학등록금납부
ㆍ 우리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금융서비스 > 납부서비스 > 대학등록금
- 카드취소는 당일 외에 불가하며, 결제 후 할부기간 변경 등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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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금 분납 안내
○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
○ 추후 분납 일정
- 3차 : 2017. 11. 8.(수) ~ 11. 10.(금), 평일 09:00 ~ 17:00
- 4차 : 2017. 11. 22.(수) ~ 11. 24.(금), 평일 09:00 ~ 17:00
○ 주의사항
- 각 분납 등록기간에 1/4씩 납부하여야 하며,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 시 미등록처리
- 분납 신청 학생이 1회 이상 납부 후 휴학하고자 할 경우 나머지 금액을 완납하여 휴학 가능
- 한국장학재단의 분납대출을 받을 학생들은 대출 실행일자를 미리 확인 바람
□ 납부확인
○ 납부확인서는 우리대학 포털싸이트(http://my.snu.ac.kr)에 Login → 학사정보 → 증명/확인서 → 증명/확인서발급 에서 확인 및 출력 (단, 신한카드는 납부한 날 18시 이후 가능)
○ 우리대학 포털사이트 개인정보에 등록한 핸드폰번호로 확인메시지 전송
□ 등록금 환불
○ 대상 : 규정학기초과자 학점변경, 복귀생 등록금 인하액, 장학금 변경 (단, 휴학생은 환불 제외)
○ 방법 : 학생 본인이 http://my.snu.ac.kr에 Login 후 󰡔학사정보󰡕 ⇒ 󰡔나의정보󰡕 ⇒ 개인정보수정[개인신상정보] 에서 은행정보 입력
○ 입력사항 :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
□ 등록금 관련 문의(구내 880국)
○ 등록금 납부 관련 : 재무과(구내전화 : 5107)
○ 장학금, 정부보증학자금대출 관련 : 장학복지과(구내전화 : 5078, 5079)
○ 학생회비 관련 : 학생소통팀(구내전화 : 5566), 총학생회실(구내전화 : 5223)
○ 학사 관련 : 학사과 수강신청(5042), 휴․복학 관련(소속학과 사무실)
○ 카드결제 관련 : 농협(1588-2100), 신한카드(1544-7000), 우리카드(1588-9955, 응답시 6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