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17-09-04
조회
596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수강신청 변경 2017.9.1.(금) ~ 9.7.(목)

-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 학사과정생은 최대 6학점까지 변경




학과 수강신청 조정 2017.9.8.(금) ~ 9.11.(월)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수강신청 취소 2017.9.8.(금) ~ 10.26.(목)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출력 가능한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부)에 제출




수강신청 취소 승인 2017.9.8.(금) ~ 10.30.(월)







2. 유의사항

가. 학사과정 학생의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6학점이며,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학생 소속학과(부)에 변경학점수 조정신청서(붙임1) 제출 후 조정처리

나.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2017.9.7.(목)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변경 또는 취소 요청

다.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현 과정에서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해야함

라. 온라인 미신청, 취소원 미제출, 승인 누락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시 확인 요망



붙임 1. 변경학점수 조정신청서 1부.

2. 수강신청 정정요청서 1부.

3. 수강신청 취소매뉴얼 1부.

4. 교과구분 및 재이수구분 변경방법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