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17-03-06
조회
542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학생들께서는 반드시 이 기간을 숙지하여 해당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기간

비고

수강신청 변경

2017.3.2.() ~ 3.8.()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최대 6학점)

변경학점 부족시 수강신청 변경 학점수 조정 신청서 제출

학과 수강신청 조정

2017.3.9.() ~ 3.10.()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수강신청 취소

2017.3.9.() ~ 4.20.()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수강신청 취소 승인

2017.3.9.() ~ 4.24.()

2. 유의사항

.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6학점까지이며,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학생 소속학과에서 수강신청변경 학점수 조정신청서 수령 후 조정처리

.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1120(2017.2.2.)에 근거하여 2017.3.14.()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

.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 온라인 미신청, 취소원 미제출, 승인 누락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시 확인 요망

붙임 1. 변경학점수 조정신청서 1부(행정실에 있음).

2. 수강신청 정정요청서 1부(행정실에 있음).

3. 수강신청 취소매뉴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