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학생들께서는 반드시 이 기간을 숙지하여 해당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
기간 |
비고 |
수강신청 변경 |
2017.3.2.(목) ~ 3.8.(수) |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최대 6학점) 변경학점 부족시 수강신청 변경 학점수 조정 신청서 제출 |
학과 수강신청 조정 |
2017.3.9.(목) ~ 3.10.(금)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
수강신청 취소 |
2017.3.9.(목) ~ 4.20.(목)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
수강신청 취소 승인 |
2017.3.9.(목) ~ 4.24.(월) |
|
2.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6학점까지이며,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학생 소속학과에서 수강신청변경 학점수 조정신청서 수령 후 조정처리
나.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1120(2017.2.2.)에 근거하여 2017.3.14.(화)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
다.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라. 온라인 미신청, 취소원 미제출, 승인 누락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시 확인 요망
붙임 1. 변경학점수 조정신청서 1부(행정실에 있음).
2. 수강신청 정정요청서 1부(행정실에 있음).
3. 수강신청 취소매뉴얼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