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제2회 발전공로상 시상식 개최
  • 작성자admin
  • 날짜2015-11-03 00:00:00
  • 조회수517



제2회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발전공로상 시상식이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주관으로 2015년 10월 30일(금) 오후 5시부터 서울대학교 신약개발센터 1층 신풍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발전공로상은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발전에 현저한 공로가 있는 학내외 인사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올해는 진양제약의 최윤환 회장이 신약개발센터 건립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서울대 약대 성상현 교무부학장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서울대 약대 이봉진 학장은 “진양제약 최윤환 회장은신약개발센터 기금??총 20억원 이상 기부하여 서울대 약대에 가장 많이 기부한 분으로 서울대 약대 발전에 공로가 크신 분”이라며 “진양제약의 이름을 따서 지은 진양홀은 현재 만찬장소, 휴식공간, 포스터 등 전시장소 등으로 많은 학생들의 사랑은 받는 곳”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어서 서울대 이우일 연구부총장과 서울대 약대 이만재 14회 동기회장의 축사 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본 행사에는 서울대 김종서 교육부총장, 권숙일 대한민국학술원 회장과 전 서울대 의대 학장인 이순형 교수도 참석하여 축하를 전했습니다. 수상자인 진양제약 최윤환 회장은 상패와 함께 서울대 약대 개교기념 100주년 우표가 새겨진 기념품을 받았으며, 수상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시상식 후에는 진양홀에서 모든 참석자들과 함께 만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발전공로상은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의 발전에 기여하는 학내외 인사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앞으로도 매년 개최될 예정입니다.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