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20동 동창회홀 및 홍재한·김진희홀 현판 제막식 개최
  • 작성자교무지원팀
  • 날짜2022-09-27 10:10:35
  • 조회수877

2022년 9월 25일(일)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동창의 날에 약학대학 20동 동창회홀 및 홍재한·김진희홀 현판 제막식이 개최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20동 건축 및 시설기금을 기부해주신 약학대학 동창회 회원들과 김진희 동문(13회)의 뜻을 기리기 위하여 진행되었습니다. 20동 102호 약학대학 동창회홀은 74석 규모의 중대형 강의실이며 116호 홍재한·김진희홀은 40석 규모의 중형 강의실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희 동문(13회), 약학대학 동문, 명예교수, 원희목 동창회장(31회), 이상국 학장, 진영원 교무부학장, 박성규 학생부학장, 교수, 학생, 직원 등 많은 내외귀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본 행사는 진영원 교무부학장이 사회를 맡아 진행하였으며 이상국 학장의 인사말로 시작하였습니다. 이상국 학장은 현판 제막식 인사를 통해 “동창회 및 동문들의 발전기금 기부로 통합 6년제 학제 개편에 따른 강의실과 신약개발 역량강화를 위한 연구 공간을 추가적으로 확보하여 우리 대학의 연구, 교육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하며 “특히 많은 기금을 기부해주신 약학대학 동창회와 홍재한·김진희 동문님의 큰 은혜에 보답하는 감사를 표하고자 102호와 116호에 현판을 제작하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약학대학 발전을 위해 기부해주신 많은 분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 우리 대학이 글로벌 초일류 약학 교육 ·연구 중심 대학으로 발전할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린다”며 동문들이 보내준 성원에 사의를 표했습니다.

이상국 학장의 현판제막식 인사 이후 원희목 동창회장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인사와 축사 이후에는 약학대학 동창회홀과 홍재한·김진희홀의 현판 제막식이 차례로 진행되었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기부를 바탕으로 우리 대학 학생들은 우수한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하고 교수들도 편안하게 강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서울대학교 약학대학과 후배들을 향한 큰 사랑을 보여주신 동문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