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장학기금, “임낙균 동문 장학금” 전달식 개최
  • 작성자교무지원팀
  • 날짜2022-06-20 14:45:40
  • 조회수411

(좌로부터) 창동신 교무부학장, 최형우 학생(18학번), 한병우 학생부학장

2022년 6월 15일(수) 오후 3시 30분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학장실에서 “임낙균 동문 장학금” 전달식이 개최되었습니다. 본 장학금 전달식에는 창동신 학장직무대리 교무부학장, 한병우 학생부학장, 장학금 수혜 학생 최형우 학생(18학번)이 참여하였으며, 미국 LA에 거주 중인 임낙균 동문(22회)을 대신하여 창동신 학장직무대리 교무부학장과 한병우 학생부학장이 “임낙균 동문 장학금” 취지를 수혜 학생인 최형우 학생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창동신 교무부학장은 “임낙균 동문 선생님께서 학업에 전념하고 싶어 하는 우수한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학부생들이 미래 제약바이오 산업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임낙균 동문 선생님 뜻에 따라 앞으로 더욱 학업에 매진하여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축하의 뜻을 전했습니다.

임낙균 동문 장학금 수혜자는 김도영 학생(18학번), 최형우 학생(18학번)으로 이번 학기에 300만 원의 학업 장려금을 후원받음으로써 더욱 학업에 정진할 수 있게 됩니다. 김도영 학생과 최형우 학생은 임낙균 동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이메일로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임낙균 동문은 지난 2020년에도 약학대학 장학기금으로 1만 달러(약 1천 2백만 원)를 출연하여 주신 바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의 발전을 위하여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지속적인 힘을 주시는 임낙균 동문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임낙균 동문 장학금은 본교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선정된 학생들의 장학기금으로 충실히 집행되도록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모교에 대한 임낙균 동문의 자부심과 긍지를 보여주는 본 장학금에 대해 동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