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제7회 주중광 Lectureship 시상식 및 강연회 개최
  • Writerpharm
  • Date2018-11-21 09:00:01
  • Pageview828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에서 주최하는 제7회 주중광 Lectureship 시상식 및 강연회가 2018년 10월 23일(목) 오후 5시부터 신약개발센터 신풍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주중광 Lectureship Award는 서울대 약대 동문인 주중광 교수(미국 조지아대학교)가 설립한 장학재단인 ‘The Chu Family Foundation’에서 모교에 출연한 기부금으로 약학 및 신약개발 연구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낸 국내외 한국 과학자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강건욱 교무부학장의 개회, 수상자 소개 및 경과보고가 있은 뒤 이봉진 학장의 개회사가 이어졌습니다. 제6회 주중광 Lectureship Award의 수상자로는 서울대 약대 오원근 교수가 선정되었으며, 시상식 후 오원근 교수의 ‘Plant-based Natural Product Research; Challenge, Collaboration and Future’를 주제로 한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강연 후에는 신약개발센터 진양홀에서 수상자와 참석자 모두가 함께하는 만찬이 열렸습니다.

주중광 Lectureship 시상식 및 강연회는 앞으로도 엄정한 심사와 시상을 통하여 약학 연구 개발에 노력하는 학자를 격려하고, 국내 최고의 신약개발 기술을 소개함으로써 국내 제약기술이 Global 제약 기술로 도약하는 데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List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