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석박사통합과정 조재범 학생, 약학대학 발전기금 1백만원 출연
  • Writer교무지원팀
  • Date2022-01-19 16:44:14
  • Pageview1529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대학원 석박사통합과정에 재학 중인 조재범 학생 (지도교수: 이호영)이 약학대학 발전기금으로 100만원을 출연하였습니다. 조재범 학생은 지난 12월 14일 ㈜신풍제약의 후원으로 개최된 제1회 호월 송암 차세대 학술상에서 폐암 치료 연구를 주제로 수행한 연구 내용의 창의성과 신약개발에의 응용성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호월 송암 차세대 학술상은 국산 신약개발의 외길을 걸어온 ㈜신풍제약의 창업자인 송암 (고) 장용택 회장과 장회장의 선친인 호월 (고) 장창보 회장의 의약 보국에 대한 뜻을 기리고, 미래의 약학연구 분야를 혁신할 수 있는 차세대 최우수 연구자들의 연구 의욕을 고취하고자 제정되었습니다. 조재범 학생의 제1회 호월 송암 차세대 학술상 최우수상 수상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소중한 기금 출연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부금은 약학대학 최첨단 시설 지원 등 약학대학의의 세계적 신약 개발 연구 인프라 구축 및 국제적 도약을 위해 귀중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은 동문님들의 애정과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약대 발전기금을 위한 기부에 뜻이 있으신 분은 약대 학장실(담당 최윤정 Tel.880-7820)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학교 발전기금에 후원하신 기부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처리되어 연말정산 또는 종합소득세 신고시 세금 감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으로 감사 선물 및 간행물 제공, 기부자 명예 헌정 및 예우, 학교 시설 이용 혜택, 서울대병원 진료 편의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세 기부내역은 약학대학 홈페이지 → 약대 후원 → 기부자명단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nupharm.snu.ac.kr/ko)


List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