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학생회는 약학대학 학생 모두의 공동체로, 학생들간의 단결을 강화하여 대학의 완전 자치를 실현하고 사회에 능동적으로 기여하기 위한 단체이다. 학생들을 위한 여러 행사를 준비하고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며, 학생 복지 및 권익향상을 위한 목소리를 내는 곳이 바로 학생회이다.

 

 

국가고시 응원행사 국가고시를 응시하는 선배님들을 위해 시험 100일 전과 시험 당일, 학생회에서 응원행사를 준비한다. 응원행사에서는 떡, 초콜릿 등의 간식과 독서대, 실내화 등 공부할 때 필요한 용품 들을 선물로 준비한다.
새내기 새로배움터 매년 2월, 신입생들에게 학과 및 동아리 소개 등을 통해 신입생들의 적응을 돕고 재학생들과의 교류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새내기 새로배움터를 기획, 실행한다.
멘토멘티 프로그램 진로고민이 많은 약학대학 학생들의 진로결정 및 설계에 도움을 주고자 동창회와 협력하여 다양한 직종에 계시는 동문 선배님들을 멘토로 모셔서 재학생 멘티들과 연계를 시켜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6월 중 발대식을 통하여 멘토멘티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고 약 반 년간의 활동 후 수료식을 통해 종료한다.
약대한마당 약대의 교수-학생 만남의 날에 진행되는 약대만의 행사로 동아리공연, 학부생 및 교수님 장기자랑, 공모전, 교수님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이후에 함께 식사를 하며 교수님들의 애장품들을 추첨을 통하여 나눠주는 시간을 가진다. 수업을 벗어나 교수님들과 학생들간의 인간적인 교류가 이루어지는 데에 의미가 있다.
HASS 체육대회 전국약학대학학생협회 소속 약학대학 중 남부지부인 한양대학교, 아주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과 연합하여 실력을 겨루고 서로 교류하는 체육대회를 진행한다.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