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서울대학교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및 약학대학 학위수여식 개최
  • 작성자pharm
  • 날짜2018-09-12 09:00:01
  • 조회수916

서울대학교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이 2018년 8월 29일(수) 오전 10시 30분에 종합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약학대학에서는 학사 1명, 석사 13명, 박사 12명으로 총 26명이 학위를 받았으며 박사 최여진, 석사 빈재휘, 학사 박재현 학생이 약대 대표로 참석하여 학위기를 받았습니다.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은 졸업하는 학생들을 축하하기 위하여 ‘2017학년도 후기 약학대학 학위수여식’을 같은 날 오후 1시 신약개발센터 신풍홀에서 개최하였습니다. 본 행사는 졸업생과 가족, 교수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사회자를 맡은 성혜빈 학생회장의 개식 선언과 강건욱 교무부학장의 학사 보고 후 이봉진 학장의 축사와 학위수여가 이어졌습니다. 이봉진 학장은 참석한 모든 졸업생에게 직접 학위기를 수여하며 축하의 뜻을 전했습니다.

시상식 이후 진행된 축사에서 이봉진 학장은 “앞으로 맞닥뜨릴 많은 어려움들을 여러분이 그동안 학교생활을 하며 갈고닦은 역량으로 슬기롭게 헤쳐나가리라 믿는다.”며 졸업생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였습니다. 학업의 결실을 맺고 더 넓은 세상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는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의 모든 졸업생의 앞날에 무한한 발전과 영광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